하나투어 신입사원, 새싹꿈터 봉사활동 실시

2012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들이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양상국 | 기사입력 2012/11/29 [09:03]

하나투어 신입사원, 새싹꿈터 봉사활동 실시

2012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들이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양상국 | 입력 : 2012/11/29 [09:03]
하나투어 2012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들이 오는 30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드림투게더 새싹꿈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지난 16일에 이은 두번째 방문으로, 하나투어 신입사원들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대청소 및 체육활동 등을 진행한다.

특히, 여행업의 특성을 살린 세계요리경연대회를 열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중국 마파두부, 태국 파인애플 볶음밥, 베트남 쌀국수 등을 직접 만들어보며, 세계 각국의 문화를 간접 체험해 볼 예정이다.

▲ 하나투어 2012년 하반기 신입사원 봉사활동_새싹꿈터    

새싹꿈터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꿈을 찾는 공간으로, 하나투어, KT, 대명그룹 등의 기업들이 참여해 만든 사회공헌 네트워크 드림투게더가 운영하고 있다. 매주 아이들을 위한 체험캠프가 진행되며, 세상의 따뜻한 변화를 꿈꾸는 기업, 자원봉사자 등이 나눔을 실천하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신입사원 입문과정에 봉사활동을 포함시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 또한 하나되는 지구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 희망봉사단을 운영, 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와 함께 매월 정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