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산타가 보내주는 편지? 따로있다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 특별한 크리스마스

한미숙 | 기사입력 2012/12/13 [10:09]

진짜 산타가 보내주는 편지? 따로있다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 특별한 크리스마스

한미숙 | 입력 : 2012/12/13 [10:09]
핀란드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 한국사무소(이하 산타 우체국)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백화점과 함께 가장 특별한 크리스마스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동시진행, 이벤트 기간 내 사은행사장에 방문하여 카드를 센싱하면 된다.

응모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선택 된 2,000명에게는 핀란드에 살고 있는 산타클로스가 보내는 진짜 크리스마스 편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 산타레터이벤트 _ 핀란드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 한국사무소    

당첨된 고객에게 직접 제공되는 산타클로스의 크리스마스 편지에는 산타우체국의 소인뿐 아니라, 산타클로스의 친필 서명, 산타클로스의 근황, 크리스마스 메세지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이 외에도 2013년도 달력도 함께 제공된다.

올해 핀란드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에서 제공되는 오리지널 산타레터를 활용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인 곳은 국내 백화점 중 롯데백화점이 유일하다. 이 이외의 프로모션은 산타 우체국과 무관하며, 제공 받게 되는 산타레터의 구성품이 오리지널 산타레터와 상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취일 등에 대해 보장받기 어렵다.

한편, 산타 우체국은 롯데백화점과 함께 핀란드 라플란드 산타마을 여행 이벤트의 진행도 계획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당첨자는 5박 6일 동안 핀란드 라플란드 지역에 머물면서 산타마을에 살고 있는 진짜 산타클로스를 만나는 기회를 갖게 될 예정이며, 허스키 썰매타기, 오로라 투어 등의 다양한 체험의 기회도 갖게 될 예정이다. 자료제공_핀란드 산타 우체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