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마을에서 보내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주캠프,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 이벤트 개최

양상국 | 기사입력 2012/12/15 [12:04]

영어마을에서 보내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주캠프,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 이벤트 개최

양상국 | 입력 : 2012/12/15 [12:04]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외국인 강사들과 함께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Christmas Spectacular!(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를 개최한다. 오는 15일부터 12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크리스마스 당일 등 5회에 걸쳐 오후 1시 30분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캐나다·영국·아일랜드 등 다양한 영어권 나라에서 온 외국인 강사들이 한국의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 포스터 _ 경기도청   

이벤트 포스터와 리플릿의 디자인과 제작, 프로그램의 종류와 내용까지 모두 외국인 강사들이 마련한 것. Christmas Spectacular! 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행사에서는 재미있고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선물을 가득 담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양말을 만들어보는 크래프트 체험, 맛있는 수제쿠키를 직접 꾸며보는 쿠키 체험, 산타할아버지께 편지를 적어볼 수 있는 편지 체험, 국가별 특색 는 크리스마스 퀴즈를 풀어보는 Christmas of World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특히 SNS와 이메일의 홍수 속에 편지 쓰기가 생소한 요즘 아이들에게 편지 쓰기 체험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뛰어난 실력과 무대 매너로 정평이 난 원어민 강사들이 영어 뮤지컬 Christmas Cheer라는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이 공연은 1년중 크리스마스 시즌 1달간만 볼 수 있다.

영국 런던 근교의 라이(Rye) 마을을 옮겨 놓은 듯한 이곳에서, 캠프에 거주하는 외국인 강사들이 자신의 숙소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치장하고 방문객들에게 평가받는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컨테스트(Decoration Contest)도 진행된다. 이런 파주영어마을 곳곳에 있는 강사들의 숙소를 찾아다니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다.

영어마을 관계자는 때마침 내린 눈으로 뒤덮인 파주영어마을은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더해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어 가족, 친구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english-village.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