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청소년 드림하이 겨울캠프 성료

자신의 진정한 꿈과 행복을 찾아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이형찬 | 기사입력 2013/01/07 [10:08]

제4기 청소년 드림하이 겨울캠프 성료

자신의 진정한 꿈과 행복을 찾아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이형찬 | 입력 : 2013/01/07 [10:08]
부산시민회관에서는 지난 1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4기 청소년 드림하이 겨울캠프 네 꿈에 날개를 달아봐!를 펼치고 참가학생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나날이 치열해지는 사회환경과 입시와 성적에 대한 경쟁 등의 스트레스로 자신의 꿈에 대해 돌아볼 여유조차 없는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진정한 꿈과 행복을 찾아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하였다.

▲ 제4기 청소년 드림하이 겨울캠프_부산광역시청

지난 2011년 여름방학부터 시작되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캠프는 꿈을 이루는 시간관리, 공연예술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인재경영교육원의 전문 강사진과 함께 부산시민회관 세미나실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캠프의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진행되었다. 수료증 발급, 기념품(스터디 플래너, 필기구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으며, 참가 학생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부산시민회관 관계자는 올해 개관 40주년을 맞이하는 전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공공문예회관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대극장 로비 및 소극장 분장실 증설과 소외계층 객석나눔 확대 등 지속적인 지역사회 문화나눔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시민들께서도 1970년대부터 지역의 대표적 문화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부산시민회관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