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치루는 소규모 웨딩 프로모션

소규모 웨딩을 선호하는 실속파 고객 수요 많아짐에 따라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1/11 [10:05]

특급호텔서 치루는 소규모 웨딩 프로모션

소규모 웨딩을 선호하는 실속파 고객 수요 많아짐에 따라

한미숙 | 입력 : 2013/01/11 [10:05]
지인들과 아담하고 따뜻한 소규모 웨딩을 선호하는 실속파 고객의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소규모 웨딩 프로모션을 그랜드힐튼 서울은 소규모 웨딩 마치를 올릴 수 있는 컨벤션 센터의 다이아몬드 홀은 70명부터 150명까지, 에메랄드 홀은 200명부터 3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 그랜드힐튼서울_웨딩 프로모션    

또한, 백련산을 둘러싸고 시원한 물줄기가 쏟아지는 인공 폭포 앞의 로터스 힐에서는 소규모 야외 웨딩이 가능하며 로터스 힐에서의 웨딩 시 통유리로 로터스 힐을 관망할 수 있는 포이어에서 식사가 준비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웨딩팀 지배인은 하객과 친밀감을 유지할 수 있는 소규모 웨딩의 장점을 살려 미래의 잠재 고객인 참석 하객에게도 만족스러운 시간을 선사하여 소규모 호텔 웨딩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그랜드힐튼서울_웨딩 홀 테이블     

실례로 그랜드 힐튼 서울의 소규모 웨딩이 차지하는 비율은 작년 대비 25% 이상 상승하였고 2013년 웨딩 역시 주말과 금요일 저녁 등은 예약을 서둘러야 원하는 날짜에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특급호텔에서는 이례적인 가격으로 거품을 뺐으며 또한 300명 이상의 예약 후 식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주니어 스위트 1박, 공항까지 리무진 서비스, 2인 시식, 예식 후 라 그리닉 드 파리 스파 이용권, 식전 1시간 동안 하객용 셔틀버스 운행, 주차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