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新 결혼식 풍경 웨딩 이벤트

현실은 수개월에서 길게는 일년 전 예식장을 잡기도 어렵다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1/15 [09:54]

2013, 新 결혼식 풍경 웨딩 이벤트

현실은 수개월에서 길게는 일년 전 예식장을 잡기도 어렵다

한미숙 | 입력 : 2013/01/15 [09:54]
지금의 2030 결혼 적령기 여성들은 어떤 결혼식을 꿈꿀까? 바다가 펼쳐진 해안가에서의 웨딩마치, 선상의 크루즈에서의 웨딩, 그리고 정원에서의 파티 같은 웨딩 등 영화같고 또 꿈 같은 로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수개월에서 길게는 일년 전 예식장을 잡기도 어렵다. 겨우 식장 예약에 성공했다고 하더라도 30분에 한번씩 찍어내듯 하는 천편일률적인 식장의 시스템 때문에 즐거운 날을 정작 즐기지는 못한다. 


이에 최근에는 가까운 지인들과 파티처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하우스 웨딩이 대세다. 하우스 웨딩의 시작은 집에서 작게 하는 예식이었는데, 이전의 복잡하고 따질 것 많은 순서를 생략하거나 변경해서 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를 축하하는 데 포커스를 맞추는 것으로 까지 발전했다. 

국내에서는 하우스 웨딩에 맞는 공간을 지닌 가정집이 드물기 때문에 레스토랑, 대학교 등 다양한 공간을 활용하는 경우 일반적이었다. 그러나 이 역시 사례가 적어 누구에게 조언을 얻기도 힘들고, 전문인의 도움 없이 일을 진행하기 어려웠던 게 사실이다. 

이런 점에서 착안, 20년 전통의 피에스타 귀족은 3월 강남점을 그랜드 오픈하고 그간 쌓아온 고품격 서비스와 노하우로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고급스러운 결혼식을 제안한다. 관계자는 “단순히 식을 위한 장소가 아닌 모든 축하객들과 결혼하는 커플들이 함께 행복해 하고 감격스러운 에피소드를 공유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결혼식장 트렌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피에스타귀족 강남점은 식 간격을 1시간 30분으로 여유롭게 했다. 1층은 모던하고 심플한 웨딩홀을 마련해 기존 예식 방법을 원하는 고객을 맞고, 2층은 채플형 하우스 웨딩홀로 꾸려 로얄웨딩을 선사할 예정이다. 

엄선한 제철의 신선한 재료로 초일류 조리장이 맛과 품질에서 최상급 요리로 하객들을 대접하고, 동시에 600대의 주차가 가능한 여유로운 주차시설을 마련해 편의를 높힌다. 지하철 2호선, 분당선 선릉역 1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불편이 없다. 

한편 피에스타귀족 강남점 측은 오픈을 앞두고 조기 예약 고객(200쌍)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고있다. 홀사용료 무료제공, 생화장식 50%할인, 전문 사회자, 재즈 or 4중창 서비스, 공항 리무진 서비스, 음.주류 서비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