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창 주한세이셸공화국 명예총영사 스포츠. 문화훈장수상

세이셸공화국 사회체육부 빈센트 메리통 선임장관은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2/01 [09:26]

정동창 주한세이셸공화국 명예총영사 스포츠. 문화훈장수상

세이셸공화국 사회체육부 빈센트 메리통 선임장관은

박미경 | 입력 : 2013/02/01 [09:26]
정동창 주한 세이셸 공화국 명예총영사가 지난25일 세이셸공화국 정부로부터 스포츠-문화 훈장을 받았다. 외국인이 이 훈장을 받은 것은 처음이다. 세이셸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제임스 미셸 대통령과 대니 포 부통령을 비롯한 정부 주요 각료와 정-재계 주요 인사들이 참가했다.


세이셸공화국 사회체육부 빈센트 메리통 선임장관은 정동창 명예총영사에 대한 스포츠-문화 훈장 추서와 관련, 정동창 명예총영사는 그 동안 세이셸 에코 프랜드리 마라톤을 6회에 걸쳐 주최-후원을 하였고, 이 대회를 통해 국민들의 단합, 건강, 관광객 유치 및 국가브랜드 향상에 큰 공을 세웠다고 말했다.

세이셸 에코 마라톤은 세이셸 국민은 물론 세계 30여개국에서 1,500여명이 참가하는 국제 대회다. 3년 전에 AIMS(국제 마라톤 및 도로경기협회)의 공식 인증을 받았다. 현재 세이셸의 국가 4대 이벤트가 될 정도로 크게 발전하였다. 세이셸 문화관광부 센트 안지 장관은 한국에 적극적으로 세이셸을 알려 한국 관광객 유치에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냈다고 공로를 평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