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추억의 신혼여행 부곡온천 사연공모

지난 해 공모에 선정된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2/19 [09:55]

창녕군, 추억의 신혼여행 부곡온천 사연공모

지난 해 공모에 선정된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박미경 | 입력 : 2013/02/19 [09:55]
창녕군(군수 김충식)과(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회장 임채술)는 부곡온천으로 신혼여행이나 수학여행을 다녀간 국민들을 대상으로 부곡온천에 대한 추억이 담긴 사연을 공모한다.

▲ 지난 해 실시된 추억의 신혼여행 부곡온천 1박 2일 행사 참가자 기념촬영

지난 해 공모에 선정된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이 행사는 부곡온천을 다녀간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달 20일부터 오는 4월 10일까지(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에 접수하면 된다. 공모내용은 부곡온천을 다녀간 사연과 온천에 대한 체험담 및 에피소드, 추억거리 등이며, 사연의 주인공과 부곡온천을 증명할 수 있는 배경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제출서식은 창녕군 홈페이지 팝업존(www.cng.go.kr)이나 부곡온천 홈페이지(www.bugok.cng.go.kr)에서 확인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접수된 신청자의 사연 등은 심사를 거쳐 4월 11일 대상자 20쌍을 선정한 후 대상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이번 공모에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4월 20부터 21일까지 1박2일 동안 부곡온천 무료숙박과 창녕관광 투어를 실시하고, 기념품 및 기념사진 등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오는 3월 23일부터 개최되는 상반기 HOT!생생 부곡온천 라이브공연과 국내 최대 규모의 남지 유채꽃 탐방과도 연계해 또 하나의 추억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78℃ 전국 최고의 수온과 의료적 효능이 입증된 부곡온천수를 전국에 널리 홍보하는 것은 물론, 부곡온천 관광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