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출산국립공원 자원봉사자 모집

보람형 일자리 창출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활동 프로그램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3/13 [10:28]

월출산국립공원 자원봉사자 모집

보람형 일자리 창출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활동 프로그램

양상국 | 입력 : 2013/03/13 [10:28]
국립공원관리공단 월출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김승희)는 이달 14일부터 25일까지 보람형 일자리 창출의 일환으로 재능기부 봉사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할 자원봉사자(단체)를 모집한다. 국립공원 자원봉사는 4개 분야(공원자원보전, 공원환경보호, 지역사회협력, 탐방서비스)12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각 팀별로 프로젝트를 개발·운영하고 우수 봉사자에게는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자는 재능기부자, 은퇴자, 귀농자, 청소년, 기관단체 등이며, 월출산국립공원(천황사지구, 도갑사지구, 금릉경포대지구 등) 및 인근 마을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봉사활동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서는 월출산국립공원 홈페이지(http://wolchul.knps.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할 경우 신청서를 다운받아 방문 또는 전자메일([email protected])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월출산국립공원사무소(061-473-5112)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국립공원관리공단 월출산사무소 유기룡 자원보전과장은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의 의미를 알고 재능기부를 통해 보람과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며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