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여행 공모전 개최

공모 주제에 부합되는 코스 선정 및 내용구성을 심사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3/19 [11:17]

충청남도, 여행 공모전 개최

공모 주제에 부합되는 코스 선정 및 내용구성을 심사

양상국 | 입력 : 2013/03/19 [11:17]
충청남도에서 4월1일부터 4월 22일까지 충남의 여행을 소재로 여행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힐링을 주제로 하여 최근 1년 이내에 본인이 방문한 충남의 고찰, 휴양림, 온천, 도보여행길, 슬로시티 등의 여행 일정을 작성하는 것으로 형식과 분량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기술하여 공모전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 충청남도 홈페이지    

주요 심사 내용으로는 공모 주제에 부합되는 코스 선정 및 내용구성을 심사하는 참신성(25%)과, 여행객을 위한 필수 정보 및 정확한 정보 제공 능력을 알아보는 정보전달력(25%), 충남의 독특한 문화, 체험, 음식을 소개하는 지역성(20%), 작성한 공모글에 대한 홍보성(20%)과 지역 경제에 기여도(10%)를 주요 심사 기준으로 한다.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50만원 등 총 상금 650만원으로 69명을 선발하게 되며, 특히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힐링상을 선발하여 외국인 관광객 유치도 활성화 시킨다. 입상자 발표는 5월 6일 공모전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로 이루어지며 입상자에게는 선정된 대상 코스를 돌아보는 충남 힐링 여행 체험단의 기회도 제공 된다.

충남도 이윤선 관광산업과장은 우수 힐링 코스는 관광 상품화하고 책자로 제작 홍보하여 많은 관광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공모전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 한다고 말했다. www.tour.chungna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