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주 크루즈, 프린세스호 승선 이벤트 성료

일반인과 블로거를 비롯하여 여행사 등 총 80명이 참석해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3/21 [13:40]

세계일주 크루즈, 프린세스호 승선 이벤트 성료

일반인과 블로거를 비롯하여 여행사 등 총 80명이 참석해

박미경 | 입력 : 2013/03/21 [13:40]
세계 최대의 럭셔리 크루즈 회사인 프린세스 크루즈(Princess Cruises)는 지난 3월 20일(수) 세계일주용 선박인 패시픽 프린세스 호가 인천에 기항한 것을 기념하여 무료 승선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일반인과 블로거를 비롯하여 여행사 등 총 80명이 참석한 이번 세계일주 크루즈는 지난 3월 초에 시드니를 출발한 총 107일짜리 여행으로, 패시픽 프린세스 호가 인천에 기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세계일주 크루즈 패시픽 프린세스호 

이번 승선 이벤트에 참가한 일행은 승선 직후 프린세스 크루즈의 다양한 일정과 내부 시설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으며, 곧이어 다이닝 룸에서 진행된 단독 오찬에 참가했다. 식사 후에는 카지노를 비롯하여 엔터테인먼트 룸, 스파, 도서관, 상점, 야외 수영장과 스포츠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을 직접 둘러볼 수 있는 기회도 가졌다.

이번 행사에 당첨되어 참석한 윤 준성씨는 부모님과 크루즈 여행을 하기 전에 미리 경험해 보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직접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아주 좋은 기회였습니다.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시설들이 특히 인상적이고 제가 상상했던 것 보다 훨씬 좋은 여행이 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느 지역으로 가는 프린세스 크루즈를 예약할 지 자료를 보면서 결정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프린세스 크루즈 지챈 한국 본부장  

패시픽 프린세스 호는 고급스러운 내부 시설은 물론 다양한 요리와 흥미 넘치는 프로그램으로 가장 인기있는 세계일주 크루즈로 평가받고 있다.

프린세스 크루즈 지찬(Gee Chan, General Manager Korea) 한국지역 본부장은 이번 패시픽 프린세스 선상 체험에 참석하신 분들의 반응도 좋고 여행사 관계자들이 좋은 의견을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여행사분들이 판매에 앞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셔서 기대가 큽니다. 앞으로도 한국 기항이 있을 때 마다 선상 체험을 통해 많은 분들이 실제로 저희 프린세스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라고 말했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이번에 진행한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오는 5월에 11만 6천톤 급의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의 부산 기항에 맞추어서 더 큰 규모의 무료 승선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세계일주 크루즈 패시픽 프린세스호 
프린세스 크루즈 지챈 한국 본부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