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원관리공단, 그린포인트 두배드림 이벤트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 그린포인트 두배드림

이형찬 | 기사입력 2013/04/10 [01:46]

국립공원관리공단, 그린포인트 두배드림 이벤트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 그린포인트 두배드림

이형찬 | 입력 : 2013/04/10 [01:46]
국립공원관리공단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소장 남승문)는 탐방객의 그린포인트제도 참여 유도 및 적립 포인트 활용을 위한 그린포인트 상품 두배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립공원 그린포인트제도는 국민 스스로 국립공원 내 쓰레기 수거활동에 직접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제도로써 방치 쓰레기 수거 및 자기쓰레기를 되가져갈 경우 그 양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하고 누적된 포인트로 공원시설을 무료 이용 및 등산 용품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범국민적 정화활동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그린포인트 보유자를 대상으로 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4개월에 걸쳐 실시되며, 참여자에게는 컴팩타올, 멀티스카프 등 그린포인트 상품을 반값으로 제공한다.(단, 보유상품 소진시 이벤트 종료)

또한, 그린포인트 적립 및 상품 제공 장소는 다도해해상국립공원  각 분소 및 탐방지원센터이며, 적립된 포인트는 국립공원관리공단 홈페이지(www.knp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립공원관리공단 다도해해상서부사무소 김영석 해양자원과장은 쓰레기 없는 깨끗한 국립공원 조성 및 선진 탐방문화 정착을 위한 그린포인트 상품 두배드림 이벤트에 탐방객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