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출산국립공원과 함께하는 청소년 사회성 증진 프로그램

사회부적응 청소년을 위한 함사세, yo~! 프로그램 운영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4/25 [13:55]

월출산국립공원과 함께하는 청소년 사회성 증진 프로그램

사회부적응 청소년을 위한 함사세, yo~! 프로그램 운영

양상국 | 입력 : 2013/04/25 [13:55]
월출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김승희)는 2013년 핵심 사업으로 청소년 사회성 증진을 위한 함 사 세, yo~! 프로그램을 4월부터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교 및 사회 부적응 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연에서 치유하고 나눔을 배워 사회성 증진함을 목적으로 운한다.


프로그램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재) 전라남도 청소년미래재단, 영암교육지원청, 덕수학교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협약기관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더욱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함사세,yo는 당일형과 숙박형(1박2일) 프로그램이 있으며 나만의 자존감 찾기, 흙 놀이, 오감체험, 사찰여행, 녹차밭 트레킹, 예절교육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참여방법은 월출산국립공원홈페이지(www.wolchul.knps.or.kr / 061-473-5210)로 접수·문의 하면 된다. 국립공원관리공단 월출산사무소 김승희 소장은 위기 청소년들의 함사세,yo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자연에서 나눔을 배우고 부적응 청소년들의 사회성 증진 및 새로운 자아를 형성 하는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함사세yo~! 는 함께 사는 세상, yo~!의 줄임말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