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대간 관광열차, 모바일게임 으로 즐긴다

코레일, 소셜네트워크게임 트레인시티와 다양한 프로모션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4/30 [10:40]

백두대간 관광열차, 모바일게임 으로 즐긴다

코레일, 소셜네트워크게임 트레인시티와 다양한 프로모션

양상국 | 입력 : 2013/04/30 [10:40]
코레일은 백두대간 관광열차 홍보 를 위하여 열차를 활용한 인기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인 트레인시티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기반의 모바일게임인 트레인시티는 지난해 웹게임으로 서비스되어 한국 게임 최초로 페이스북에서 다운로드 400만 이용자를 돌파한 게임이다.

▲ 코레일    

이번 프로모션은 코레일과 트레인시티 개발사인 게임빌과 로켓오즈의 제휴를 통해 이뤄졌으며 코레일은 자사 로고, 관광 열차 및 테마역 이미지를 제공하고 개발사는 게임內 다양한 PPL 적용, 게임스토리 이벤트 개발 및 진행을 맡게 된다. 코레일이 모바일게임과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한 최초의 사례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통하여 백두대간 관광열차인 O-train과 V-train을 미리 체험하고 당첨을 통하여 관광열차를 실제 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는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으로 게임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레일 사장은 지난 12일 영업운행을 시작한 백두대간 관광열차를 시작으로 향후 철도 여행 상품을 홍보하기 위하여 다양한 매체로 다가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