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기념물 센터,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

흰색과 호랑이 줄무늬를 가진 강아지들을 만나보고 함께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5/02 [07:05]

천연기념물 센터, 어린이날 특별프로그램

흰색과 호랑이 줄무늬를 가진 강아지들을 만나보고 함께

양상국 | 입력 : 2013/05/02 [07:05]
문화재청 국립문화재연구소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천연기념물센터(대전광역시 서구 만년동) 야외전시장에서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경주개 동경이 맞이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경주개 동경이(천연기념물 제540호) 맞이 행사에서는 흰색과 호랑이 줄무늬를 가진 강아지들을 만나보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 천연기념물 경주개 동경이 - 문화재청    

당일 천연기념물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캐릭터 풍선과 천연기념물 강아지 티셔츠 등 선물도 나누어 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땅속 지구 보물 화석 탁본체험과 천연기념물 친구들을 얼굴에 그려보는 페이스 페인팅은 참석하는 어린이들에게 재미를 주고 자연유산 지킴이로 자긍심을 갖게 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우리 땅, 독도에 대한 사랑과 지식을 높이기 위하여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퀴즈대회를 열어 정답을 많이 맞힌 가족들에게는 독도에서 자생하고 있는 식물의 증식화분을 준다. 또 독도 퀴즈 정답자 어린이 10명을 선정하여 독도의 생생한 모습을 24시간 관찰할 수 있는 대형 영상 모니터(65인치 LED TV) 개통행사(오전 10:40)도 가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