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 다양한 홍보 활동전개

최근 사이판을 방문해 뮤직 비디오를 촬영한 걸그룹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5/17 [09:47]

마리아나 관광청, 다양한 홍보 활동전개

최근 사이판을 방문해 뮤직 비디오를 촬영한 걸그룹

박미경 | 입력 : 2013/05/17 [09:47]
마리아나 관광청은 5월 한 달 동안 수도권에서 열리는 주요 여행 박람회에 참가, 마리아나 여행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마리아나 지역을 홍보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가이드북, 지도 및 포스터 등이 무료로 배포되며, 특히, 현장 상담을 통해 자세한 지역 여행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최근 사이판을 방문해 뮤직 비디오를 촬영한 걸그룹 시크릿 의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존을 운영한다.

▲ 시크릿과 포토존 이벤트 _ 마리아나관광청   

마리아나 관광청은 오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6회 한국 국제 관광전에 참가해 마리아나 지역을 홍보하고, 지역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행사 첫 날인 5월 30일에는 관광청이 마련한 마리아나 지역 소개를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를 통해 소비자와 여행사 담당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마리아나 관광청 부스  

마리아나 관광청 윤미희 부장은 박람회 참가는 여행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 및 여행사 담당자와 소통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박람회에 참가해 소비자들에게는 마리아나 지역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고, 여행사에게는 관광청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적극 홍보하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