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모집

크루즈 전문가 과정 50명 이상 수료자 배출하는 높은인기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5/25 [09:18]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모집

크루즈 전문가 과정 50명 이상 수료자 배출하는 높은인기

양상국 | 입력 : 2013/05/25 [09:18]
로얄캐리비안 크루즈가 오는 6월 13일 목요일 제 47기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을 개최한다. 인사동에 위치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에서 열릴 이번 행사에는 크루즈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과정과 간단한 다과를 곁들인 와인 시음회가 열리는 등 참석자들이 다채롭고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된다.

▲ 로얄캐리비안인터내셔널 카리브해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에서 주최하고 있는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은 크루즈 패키지.FIT 상품을 기획 및 판매를 원하는 여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크루즈에 대한 지식 증대 및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올해 들어서만 50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관계자는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은 크루즈 상품을 처음 접하거나 크루즈에 대한 막연한 느낌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자 하는 업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크루즈에 대한 컨셉을 잡고 크루즈 상품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여행사 직원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 사무소로 이메일 또는 전화 연락 후 별도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서 접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