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장 여름 휴가철 맞아 관광객 유치 직접 마케팅

포항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기로 결정하고 구룡포 촬영

이형찬 | 기사입력 2013/06/15 [11:08]

포항시장 여름 휴가철 맞아 관광객 유치 직접 마케팅

포항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기로 결정하고 구룡포 촬영

이형찬 | 입력 : 2013/06/15 [11:08]
박승호 포항시장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직접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박승호 시장은 지난 12일 케이블 방송인 HCN의 여행 프로그램인 멜로디4 촬영장을 예고 없이 찾아가 포항을 알리는 코너를 요청하고 직접 출연해 포항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알렸다.

HCN의 멜로디4 제작팀은 당초 구룡포를 중심으로 포항을 소개할 예정이었으나, 박 시장의 적극적인 모습에 당초 시나리오를 바꿔 포항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기로 결정하고 구룡포 촬영에 이어 저녁에는 3시간여에 걸쳐 영일대해수욕장 일대에서 포항 관광 프로그램을 제작했다.

▲ 포항시청   

HCN의 멜로디4는 옥타곤 걸로 유명한 모델 이수정 씨와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박찬숙 씨의 딸인 얼짱 모델 서효명 씨가 전국의 유명관광지를 소개하는 투어 프로그램으로 케이블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평균 3%대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이수정 씨는 포항을 전국적으로 알리고자 노력하시는 박승호 시장님의 모습을 보면서 급하게 프로그램의 내용을 바꿨지만 그 노력한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생각한다 고 말했다. 포항을 소개하는 멜로디4는 HCN(채널 6)을 통해서 오는 28일 전국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