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관광청 2013 트래블미션 개최

한국인 위한 맞춤 서비스 및 호텔, 골프 프로모션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6/19 [08:41]

아부다비 관광청 2013 트래블미션 개최

한국인 위한 맞춤 서비스 및 호텔, 골프 프로모션

한미숙 | 입력 : 2013/06/19 [08:41]
아부다비 관광청은 아라비아 반도에 위치한 중동의 관문 국가인 아랍 에미리트의 관광 상품을 적극 홍보하고자 19일 트래블 미션을 개최했다. 새롭게 떠오르는 중동 여행의 대표 지역으로 홍보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미션은 현지 참가자와 국내 여행업체와의 일대일 미팅을 통해 판매 가능한 상품을 개발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2013 아부다비 트래블 미션은 지역 세미나와 트래블 마트 2개의 행사로 진행, 아부다비 관광청 포함 총12개 업체가 참가했다.


아부다비 관광청에 따르면 최근 아부다비를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 수가 사상 최대로 증가하고 있다. 올 1/4분기 동안 아부다비를 방문 한국인 수는 전년 대비 35% 증가한 5,059명을 기록했고, 총 숙박일수도 전년대비 72% 증가한 1만 3,319일로 평균 체류일 수는 2.63일이다.


에티하드 항공(Etihad Airways)은 인천–아부다비 노선에 직항 항공편을 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 이번 아부다비 서울 트래블 미션에 참가한 관광 사절단은 한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특화된 관광상품을 개발 및 제공할 예정으로, 여가를 즐기려는 일반 여행객 외에 단체 및 MICE 관광 수요층도 공략할 예정이라 전했다.

아부다비 관광청은 최근 개장한 야스 워터월드 테마파크와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 신설 등 다양한 관광 제반 시설이 확충되고 있다며, 공식 한국어 관광청 웹사이트 개발 등 한국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부다비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