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지않는 도시서울, 야간관광명소 스토리 공모

서울의 밤, 야간명소등에 대한 추억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6/25 [11:09]

잠들지않는 도시서울, 야간관광명소 스토리 공모

서울의 밤, 야간명소등에 대한 추억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양상국 | 입력 : 2013/06/25 [11:09]
서울시는 서울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해 서울의 밤, 야간명소 등에 대한 추억이 있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서울 야간관광명소 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한다. 본 공모전은 외래관광객 및 내국인이 쉽게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서울의 야간관광명소를 발굴하여 서울의 야간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매력적인 밤 문화를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공모전은 내가 사랑하는 서울의 밤, 매력적인 야간관광명소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되며, 매력적인 서울의 야간관광명소에 대한 에피소드 및 경험담을 제출하면 된다.

나만 아는 서울의 숨겨진 야간명소, 심야데이트명소, 외국인 친구에게 꼭 소개시켜주고 싶은 서울의 야간명소, 밤새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이닝명소, 서울 최고의 나이트 뷰포인트 등 다양한 서울의 야간관광명소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이미지 또는 동영상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 서울 야간관광명소 스토리 공모전 홈페이지 _ 서울시청     

서울 야간관광명소 스토리 공모전은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도전할 수 있으며, 내국인은 온라인플랫폼(
www.seoulstory.org)에 직접 등록, 외국인은 서울관광(www.visitseoul.net)에서 세부내용을 확인하고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야기 심사는 온라인플랫폼 회원들의 좋아요를 통한 1차 평가와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이야기 독창성, 상품성, 작품성 등의 기준으로 2차 평가를 통해 이루어진다.

총 입상은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5명, 장려상 10명으로 올해 8월 5일 서울스토리 온라인플랫폼의 게시판과 수상자의 이메일을 통해 통보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서울의 야간관광명소 홍보를 위한 가이드북 및 e-book으로 제작되며, 온라인플랫폼에도 소개되어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서울시 관광정책관은 관광객의 수요가 다양해짐에 따라 주간시간대의 한정된 관광코스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며, 야간관광명소 스토리 공모전을 통해 서울에 숨겨진 야간관광자원을 발굴하고 활성화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