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활성화 위한 여름 휴가 이벤트

문화체육관광부와 관광공사는 특별한 여름휴가 추억위한을

이소정 | 기사입력 2013/07/03 [08:22]

국내여행 활성화 위한 여름 휴가 이벤트

문화체육관광부와 관광공사는 특별한 여름휴가 추억위한을

이소정 | 입력 : 2013/07/03 [08:22]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나만의 여름특집 캠페인(http://summer.visitkorea.or.kr) 기간 중 국민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대대적인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예정인 내가 추천하는 특별한 여름여행지 이벤트는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가장 가고 싶은 여름철 국내여행지를 관광지명과 간단한 추천사유를 기록하면 추첨을 통해 약 4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여행에 필요한 스마트 카메라를 비롯, 강원도, 경주, 한려수도, 안면도, 백두대간 협곡 열차 등을 여행할 수 있는 1박 2일 여행상품 패키지권과 남도골프투어 상품권, 중부내륙관광열차, 춘천 물레길 카누 이용권, 순천국제정원박람회, 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 캠핑장 이용권, 명품고택, 기프트콘 등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상품들로 구성했다.

▲ 대한민국 구석구석 나만의 여름특집 캠페인 _ 관광공사 홈페이지   

함께 진행되는 한국관광 100선 별점주기 이벤트는 한국관광100선(
http://www.mustgo100.or.kr) 에 접속해 사이트 가입 후 한국관광 100선 관광지 리스트 중 마음에 드는 관광지에 별점을 부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약 600여명에게 3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5천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름을 찍어라 이벤트는 캠페인 사이트에서 추천한 장소 또는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관광지 방문 후, 여행사진 부문 또는 동영상 부문중 하나를 선택하여 여행후기를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후기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 시 유용한 캐논 DSLR 카메라와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중부내륙관광열차, 자유여행패스 열차 이용권 및 순천국제정원박람회, 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 입장권을 비롯한 춘천 물레길 카누 이용권과 캠핑장이용권, 명품고택, 한옥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세계문화유산순례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접수순으로 진행된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국내 문화유산들을 방문하여 스탬프를 받아 제출하면 정1품~정4품 등급에 따라 경품을 제공하는 테마여행 이벤트로 어린이 및 청소년, 외국인 역사여행 프로그램으로도 유익하다.

참가자들에게는 기본 경품인 여권 및 비자, 가이드북, 기념수첩이 제공되며 순례완수자 중 정1품의 등급을 획득한 이에게는 화성행궁 벽면에 직접 만든 칠보타일을 붙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김주영 작가와 함께하는 객주 문학기행 (7/1~8/7), 객주 저자 인 김주영 작가와 함께하는 문학기행은 소설의 배경인 경북 청송지역을 작가와 함께 탐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진보오일장, 객주길, 주왕산 트래킹, 청송 오일장 등을 둘러볼 예정이며, 여행 1일차에는 30년 만에 완간된 한국문학의 기념비적 작품 객주에 대한 김주영 작가의 강연을 들을 수 있다.

캠페인 사이트에 고지된 메일로 개인정보와 함께 문학기행 신청 사유를 간단히 기입하여 보내면 당첨된 10명에게는(동반1인 포함 총 20명) 8월 23~ 24일 까지 1박 2일로 진행되는 문학기행에 참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기타 당첨자에게는 객주 책자시리즈 및 안동 유교랜드 입장권 2매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국내에도 해외 못지않게 여름휴가로 갈 만한 좋은 여행지가 많이 있어 이를 알리고자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국민들이 보다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정보도 알차고 경품 또한 푸짐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관광 활성화 캠페인 및 국내관광에 대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되며, 관광안내전화 1330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