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애플리케이션 으로 관광정보 제공

관광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7/05 [08:25]

목포시, 애플리케이션 으로 관광정보 제공

관광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

한미숙 | 입력 : 2013/07/05 [08:25]
목포시는 누구나 편리하게 목포시 관광정보를 검색 할 수 있는 관광목포 애플리케이션 목포여행을 도내 지자체로는 처음으로 실시했다. 이는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3천만 시대를 맞이하여 목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 관광목포 애플리케이션 _ 목포시청   

이에 따라 목포 관광객들은 관광안내지도 대신 스마트 폰을 활용하여 관광지, 숙박시설, 맛집, 쇼핑 정보 등을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게 됐다. 또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들이 관광지 현지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댓글을 바로 올릴 수 있는 여행토크 기능도 있어 방문객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바로 확인하고 시정할 수 있도록 했다.

시는 오는 8월2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목포해양문화축제 기간 동안에는 목포여행앱을 활용한 전 국민 대상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하여 목포시 축제 및 관광목포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관광정보를 수시로 업데이트 하여 다양한 관광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방침이다. 목포여행앱은 T-store, 안드로이드마켓,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