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관광청, 랑카위_Langkawi 여행 이벤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와 방송 서비스를 동시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7/07 [11:39]

말레이시아 관광청, 랑카위_Langkawi 여행 이벤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와 방송 서비스를 동시

박미경 | 입력 : 2013/07/07 [11:39]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말레이시아 항공이 채널CGV와 함께 7월 14일(일)까지 해리포터 죽음의 성물2 본방 사수하고, 사랑(SA-Lang: Secret Addition, Langkawi)이 함께하는 말레이시아 랑카위로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말레이시아 항공은 오는13일(토) 밤 10시에 방영되는 해리포터 죽음의 성물2의 방송에 나오는 TV쿠폰을 찍어 #1129로 보낸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쌍에게 말레이시아 항공의 A333 신기종에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과 럭셔리 휴양지 랑카위(Langkawi)의 5성급 리조트 숙박권이 포함된 3박 5일 랑카위 여행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CHCGV-랑카위 여행 이벤트 _ 말레이지아관광청  

특히 양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해리포터 본방사수 랑카위 이벤트는 다가오는 2014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Visit Malaysia Year 2014)를 홍보하기 위해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채널CGV의 다양한 홍보채널을 활용하여 말레이시아 여행지는 물론 2014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를 적극적으로 홍보를 하고자 채널CGV 내 스팟 영상, 스크롤 자막, 채널CGV 홈페이지, 블로그 및 SNS 채널을 통해서 노출을 예정이다.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고급 휴양지 랑카위는 에메랄드 빛 상상력을 자극하는 완벽한 휴양지로 산호 빛 바다와 부드러운 백사장 위로 특급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고 순수한 자연이 가는 곳마다 손짓하는 곳이다. 이미 유럽인들과 전세계 요트 족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로 이름난 랑카위는 아일랜드 호핑 투어, 맹그로브 투어, 바다 낚시 등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고급 스파, 선셋 크루즈와 같이 럭셔리한 즐길 거리들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랑카위의 전 지역이 면세 특구로 지정되어 있다는 사실은 많은 여행자들이 랑카위를 찾는 이유 중 하나이다. 세계적인 주류나 담배, 초콜릿 등의 기호품이 부담 없는 면세가에 판매되고 있는 랑카위에서는 이슬람 국가인 말레이시아의 보수적인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저렴한 가격대의 주류를 종류별로 구입할 수 있어 반전의 묘미를 느낄수 있다. 특히 쿠알라 룸푸르에서 2천원 이상의 가격에 판매되는 수입 캔맥주를 랑카위에서 6백원 가량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22일(월) 채널CGV 홈페이지
에 공지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