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일본 북해도 여행 및 북해도 명물 초콜릿 제공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7/09 [11:31]

하나투어,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일본 북해도 여행 및 북해도 명물 초콜릿 제공

한미숙 | 입력 : 2013/07/09 [11:31]
(주)하나투어는 지난달 5일부터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제작 지원 기념 이벤트 북해도 리포터 모집을 선보이며, 일본 북해도 여행의 기회 및 북해도 명물 초콜릿을 제공한다. 이보영, 이종석, 윤상현, 이다희 주연의 법정로맨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시청률 20% 안팎의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보영, 이종석의 수족관 키스 등 드라마속 명장면과 명대사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 하나투어 자료사진_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특히, 윤상현이 이보영과의 데이트를 위해 준비한 초콜릿이 일본 북해도의 명물이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북해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는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북해도 리포터 모집 이벤트를 통해 북해도 무료여행(2명) 및 북해도의 명물 로이즈 초콜릿(10명)을 제공한다. 본인 블로그에 북해도 리포터가 되고 싶은 이유를 포스팅 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그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 북해도 리포터 모집 이벤트     

북해도 리포터로 선발되면 왕복항공권과 전 일정 숙박 그리고 북해도 레일패스 등을 제공받으며, 꽃향기가 가득한 후라노, 비에이 등에서 한여름의 북해도를 만끽할 수 있다. 여행 후에는 북해도 취재 일정 및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2건 이상 게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1일 발표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