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립도서관 다채로운 여름방학프로그램 운영

책 읽는 즐거움과 다양한 체험의 장을 제공하게 될

이소정 | 기사입력 2013/07/13 [08:50]

포천시립도서관 다채로운 여름방학프로그램 운영

책 읽는 즐거움과 다양한 체험의 장을 제공하게 될

이소정 | 입력 : 2013/07/13 [08:50]
포천시시립도서관(중앙·일동·소흘)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책 읽는 즐거움과 다양한 체험의 장을 제공하게 될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중앙도서관(과학교실, 재활용 공예교실, 비즈팔찌 공예특강, 소셜미디어 특강, 대학생 선생님과 함께 하는 독서교실), 일동도서관(클레이 만들기 나라, 초등 과학 놀이, 여름방학 독서캠프), 소흘도서관(꼬맹이 독서교실, 어린이 독서교실, 어린이 과학교실, 어린이 수학교실, 대학생 선생님과 함께하는 독서교실)에서 13개 프로그램 3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포천시시립도서관 _ 포천시청  

특히 강남대학교와 대진대학교 독서동아리 회원들과 함께하는 독서교실은 즐겁게 책 읽는 방법과 지식을 전하기 위해 다양하게 구성된 독서지도 프로그램으로 매년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여름방학 프로그램 접수는 도서관별로 받으며, 일동도서관은 10일, 소흘도서관은 15일, 중앙도서관은 17일부터 인터넷, 전화, 방문 접수 등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http://lib.pcs21.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