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 한강사진․영상 공모전

이 기간 동안 여의도와 뚝섬에는 400면의 임시캠핑장 설치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7/19 [10:08]

여름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 한강사진․영상 공모전

이 기간 동안 여의도와 뚝섬에는 400면의 임시캠핑장 설치

이성훈 | 입력 : 2013/07/19 [10:08]
서울시는 시 대표 온라인 시민참여 홈페이지 WOW서울에서 한강에서 진행되는 여름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에 참여한 시민을 대상으로 한강 사진․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여름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는 여름철 휴가 절정기인 7월20일부터 8월20일까지 한강 전역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시민축제이다.

▲ 여름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    

이 기간 동안 여의도와 뚝섬에는 400면의 임시캠핑장이 설치되고, 한강 교량 아래에서는 영화제가 열리며, 수상음악회․거리공연․별보기 체험․윈드서핑․래프팅․오리보트 경주대회 등 30여 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시민들이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즐겁고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간은 여름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7월20일(화)~8월20일(화) 한달간이고, 공모 주제는 특정되지 않으나 한강몽땅 프로젝트를 배경으로 한 사진 및 영상이다. 응모는 와우서울 홈페이지
WOW미션란에 하면 되고 사진과 동영상 각 10편을 선정하여 총 690만원의 상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우수작은 9월4일 WOW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후 한강을 홍보하는 콘텐츠로 활용할 예정이다.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은 많은 시민들이 한강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그 추억을 다른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응모 기대한다고 말했다. http://wow.seoul.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