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다문화 어린이 농구대회 개최

진행중인 사회공헌 사업인 희망여행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7/24 [10:43]

하나투어, 다문화 어린이 농구대회 개최

진행중인 사회공헌 사업인 희망여행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한미숙 | 입력 : 2013/07/24 [10:43]
하나투어가 다가오는 9월 14일(토) 서울시 여의도동 문화의 마당 내 희망 농구코트에서 2013 하나투어 다문화 어린이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한국농구발전연구소에서 주관하고 서울특별시와 서울사회 복지 공동모금회가 후원하는 농구대회에는 하나투어가 운영하고 있는 다문화 어린이 농구단 글로벌 프렌즈를 비롯한 4개 이상의 초등학생으로 이루어진 다문화 어린이 농구팀이 참가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결과에 따라 하나투어에서 진행중인 사회공헌 사업인 희망여행 참가자격이 주어진다.(1등 해외희망여행_2등 국내희망여행) 아울러, 부대행사로 글로벌 프렌즈의 홍보대사 (안양 KGC 김태술 선수, (전) 전주 KCC 하승진 선수, 구리 KDB 생명의 이경은 선수, 2010년 미스코리아 선 장윤진 씨) 위촉식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2012년 5월, 17개국 40 여명의 다문화 어린이들로 구성된 농구단인 글로벌 프렌즈를 창단한 바 있으며, 이번 국내 최초의 다문화 어린이 농구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소외되기 쉬운 다문화 어린이들에게 평등한 기회와 사회의 온정을 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