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관광청, Discover America 세미나 성료

액티비티와 관련된 주제로 각 지역 소개 동영상과 함께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7/25 [14:36]

미국관광청, Discover America 세미나 성료

액티비티와 관련된 주제로 각 지역 소개 동영상과 함께

이성훈 | 입력 : 2013/07/25 [14:36]
미국관광청(Brand USA)은 미주 지역 관광청 및 호텔 파트너사들과 함께 지난 23일 소공동 롯데 호텔에서 여행업계 관계자 80여명을 초청해 즐길 거리가 가득한 최고의 관광지, 미국이란 콘셉트로 Discover America 세미나를 개최했다.

본 세미나는 앞으로 연속적으로 진행될 Discover America 세미나 중 첫 번째로서, 미국관광청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미국 각 주 및 도시 관광청에서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관련된 주제로 각 지역 소개 동영상과 함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 Dicover America Seminar  

특히, 이 번 세미나는 참가 업체들의 프리젠테이션이 끝난 후, 그간 쉽게 혼동할 수 있는 미주 지역 정보를 O. X퀴즈 게임으로 재 구성해 참가자들의 지역 이해도를 높이는 데 더욱 초점을 맞췄다.

미국관광청 최지훈 부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행사들이 미국관광청의 첫 세미나에 참석해, 미국시장에 대한 큰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미국관광청은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미국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