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MK택시와 업무협력 MOU 체결

도쿄, 교토, 오사카등 일본 핵심 8개 도시에 지사를 둔 택시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7/26 [08:55]

하나투어, MK택시와 업무협력 MOU 체결

도쿄, 교토, 오사카등 일본 핵심 8개 도시에 지사를 둔 택시

한미숙 | 입력 : 2013/07/26 [08:55]
(주)하나투어는 동경엠케이주식회사(대표이사 모치즈키 테루오)와 글로벌 사업의 전략적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MK택시는 도쿄, 교토, 오사카 등 일본 핵심 8개 도시에 지사를 둔 일본 최대 택시·리무진 서비스 기업으로, 우리나라에서는 택시가 아닌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을 오가는 고품격 의전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 최현석 하나투어 대표이사(사진 앞줄 오른쪽), 모치즈키 테루오 동경엠케이주식회사 대표이사(사진 앞줄 왼쪽) 

하나투어 대표이사와 동경엠케이주식회사 대표이사, 이정환 MK 코리아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이번 MOU를 통해 하나투어는 자사 여행상품 구매고객 대상 MK 코리아 자택-공항간 D2D(Door to Door) 서비스를 론칭하고, 시중가 대비 약 40% 저렴한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이용구간에 따라 하나투어 마일리지 최대 10% 추가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MK택시의 동남아, 중국, 미국 등 해외지사를 이용한 관광택시 및 공항리무진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