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길 걷고 가격착한 밥집에서 즐기는 먹거리

경기누리맵, 착한가격업소, 삼남길 10코스 위치기반 서비스를

김미경 | 기사입력 2013/07/29 [09:30]

아름다운 길 걷고 가격착한 밥집에서 즐기는 먹거리

경기누리맵, 착한가격업소, 삼남길 10코스 위치기반 서비스를

김미경 | 입력 : 2013/07/29 [09:30]

경기도 대표 지도포털 경기누리맵이 생활 속에 꼭 필요한 주변정보와 편리한 기능을 대폭 보강했다. 경기누리맵은 걷고 싶은 길, 자전거 길, 체험여행길 등 7개의 테마길 정보를 제공하여 도민 기호에 따라 다양한 체험을 가능토록 구성한 경기도 대표 지도포털.

▲ 경기누리맵 _ 경기도청    


경기도에 따르면 경기누리맵은 기능개선을 통해 도내 착한가격업소와 지난 5월 전 구간 개통한 삼남길 정보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경기누리맵 사용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도내 착한가격업소 964개소의 위치, 연락처, 메뉴와 삼남길 10코스 90km 정보 손 쉽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 경기누리맵   


이와 함께 내 주변 검색 기능을 추가해 현 위치를 기준으로 주변 무인민원발급기, 모범음식점, 약수터 등 60종의 생활밀착형 콘텐츠에 대해 손쉽게 검색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도는 지속적인 기능개선을 통해 최신항공사진, 도내 공?사립 박물관·미술관 정보, 포털맵과 연계한 교통정보 제공 등 이용자에게 유용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경기누리맵은 인터넷 주소창에 map.gg.go.kr을 입력해 인터넷, 모바일 등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 정보기획담당관은 지속적인 공공정보 개방 추진, 신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창출을 통해 도민 행복을 실현하는 정부 3.0 구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