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죽헌.박물관 여름휴가철 깜짝 선물증정 이벤트

강릉예술창작인촌 수·목공예협회, 과학산업진흥원 바이오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7/30 [13:14]

오죽헌.박물관 여름휴가철 깜짝 선물증정 이벤트

강릉예술창작인촌 수·목공예협회, 과학산업진흥원 바이오

박미경 | 입력 : 2013/07/30 [13:14]
강릉시 오죽헌·박물관에서는 여름 피서철 기간 동안 오죽헌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 행사 를 추진하고 있다.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26일까지 1개월간 매일 방문객 5팀을 선정하여 오죽헌 경내에 있는 솔향명품샵 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 중 초충도와 오죽을 소재로 한 제품을 비롯하여 강릉예술창작인촌 수·목공예협회, 과학산업진흥원 바이오제품, 강릉원주대창업보육센터 등 협찬을 받아 증정한다.

▲ 오죽헌 _ 한국관광공사 사진제공    

방문 관람객에게 재미있는 추억거리를 만들어 줌은 물론 우리 지역의 수공예품을 홍보하고 아울러 관광 상품의 추가 구매도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올해로 2회째 실시되는 깜짝 선물증정 이벤트 행사는 이벤트 행사의 주인공이 된 관람객은 물론 협찬 업체들도 호응이 좋으며, 이사부크루즈 및 커피커퍼커피박물관 등 패키지사업체에서도 참여의사를 밝혔다.고 말했다.

시 오죽헌・박물관은  관람객 유치 활성화를 위하여 금년 4월에는 기사 쉼터 를 마련하여 많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여름휴가철 연장근무 실시와 선물증정 이벤트 등 특히, 모자 화폐 인물 탄생지로써 강릉의 문화유산을 전국적으로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