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로 우리나라 한바퀴, 코레일 이벤트 개최

기차를 이용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에게 또 다른 기쁨을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7/31 [10:56]

기차로 우리나라 한바퀴, 코레일 이벤트 개최

기차를 이용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에게 또 다른 기쁨을

한미숙 | 입력 : 2013/07/31 [10:56]
코레일은 8월 한달동안 코레일 여행커뮤니티 기차로 우리나라 한바퀴(www.railstory.net 레일스토리)에서 여행의 추억을 나누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내가 다녀온 특별한 여행지 소개하기, 전국 여름철 별미식당을 찾아라, 기차타고 추억 사진 찍기, 여행칼럼 읽고 감상평 남기기, 내가 타보고 싶은 관! 광열차 소개하기 등이며, 총 200 명에게 외식레저상품권, 커피 모바일 상품권, 열차 무료이용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는 여름철 별미식당으로 유명한 전국의 맛집을 소개하면 된다.

▲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_ 코레일  

휴가지와 맛집 각각 분야별로 최우수작(1명) 외식레저상품권(50만원 상당), 우수작(10명) 열차무료이용쿠폰(4매), 또 30명씩 추첨을 통해 베이커리 모바일 상품권(10,000원 상당)을 지급한다. 레일스토리 갤러리에 기차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 기차타고 추억의 사진찍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우수작(1명) 외식레저상품권(30만원 상당), 우수작(10명) 열차 50%할인 쿠폰(4매), 선착순 50명에게는 5,000원 상당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레일스토리에서 코레일 여행칼럼작가들이 연재하는 여행칼럼을 읽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겨도 총 4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커피 모바일 상품권과 50% 열차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스토리웨이몰(
www.storywaymall. com)에서는 중부내륙순환열차(O-train),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 바다열차, 와인시네마열차, 해랑 중 타보고 싶은 관광열차와 사유를 스토리웨이몰(www.storywaymall.com)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면 총 31명을 추첨해 스토리웨이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유재영 코레일 여객본부장은 기차를 이용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에게 또 다른 기쁨을 선사하고자 여름특집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기차로 우리나라 한바퀴(www.railstory.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