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피해야 할 꼴불견 패션은?

직장인 남녀 1,000명 대상 여름휴가 설문조사 실시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8/03 [09:18]

여름휴가, 피해야 할 꼴불견 패션은?

직장인 남녀 1,000명 대상 여름휴가 설문조사 실시

양상국 | 입력 : 2013/08/03 [09:18]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었다. 여름 휴가 동안 어떤 옷을 입고 어떤 음식들을 먹을지 고민이라면, 유행에 뒤쳐지지 않도록 여름 휴가 패션과 음식, 음주에 대한 최신 트렌드. 온라인여행사 익스피디아는 2040 직장인 남녀 총 1,000명을 대상으로 2013 여름 휴가 트렌드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한편, 여행지에서는 여성들이 남성들에 비해 처음 만난 사람과 술자리를 가진 경우가 더 많아 눈길을 끈다. 설문을 통해 66%의 여성이 처음 만난 사람과 술자리를 가진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으며, 남성은 이보다 적은 54.2%가 그렇다고 응답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유은경 차장은 여성들은 여름 휴가 기간만큼은 평소보다 과감한 옷을 시도하거나 매일 저녁 맛집을 찾아 다니는 등 보다 특별한 추억들을 남기려고 노력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기를 원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익스피디아는 올 여름 휴가 트렌드를 파악함으로 많은 분들이 더욱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색다른 프로모션과 합리적인 상품들을 제공하고자 노력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