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관광청, 글로벌 마켓 대상 사진 공모전 열어

자신만의 독특한 이야기와 시선을 담은 사진을 마국관광청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8/06 [13:06]

미국관광청, 글로벌 마켓 대상 사진 공모전 열어

자신만의 독특한 이야기와 시선을 담은 사진을 마국관광청

한미숙 | 입력 : 2013/08/06 [13:06]
미국관광청(Brand USA)은 오는 22일까지 미국관광청 한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렌즈 속, 나만의 미국을 담다 (This Land. Your Lens)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사진 공모전 형식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미국 여행 중 자신만의 독특한 이야기와 시선을 담은 사진을 마국관광청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우승자는10월1일 관광청 페이스북에서 발표되며, 1등에게는 미화$600상당의 디지털 카메라가 제공된다. https://www.facebook.com/DiscoverAmericaKR

▲ This Land. Your Lens _ 미국관광청

미국관광청 지리 마로우섹(Jiri Marousek) 디지털 담당 이사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미국관광청이 글로벌 마켓을 대상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처음으로 시도하는 소비자 이벤트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보다 참신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일반인들에게 최고의 관광지 미국을 알리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2년11월 개설된 미국관광청 페이스북은 현재까지245만 명 이상의 팬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25만명 이상이 방문해 미국 관련 여행 정보를 얻고 있다.
www.thebrandus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