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홈페이지 개편

기존 실시간 예약 시스템 보완, 더욱 쉽고 편한 크루즈

이소정 | 기사입력 2013/08/08 [10:08]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홈페이지 개편

기존 실시간 예약 시스템 보완, 더욱 쉽고 편한 크루즈

이소정 | 입력 : 2013/08/08 [10:08]
로얄캐리비안 크루즈가 더욱 간편한 실시간 예약 조회가 가능한 홈페이지로 개편 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는 국내 크루즈 사이트 최초로 요금 조회 및 예약은 물론, 크루즈 여행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번에 알아볼 수 있는 종합 정보 사이트를 구축하여, 기존 실시간 일정 조회 예약 기능 보완, 인기 여행지역 선택 및 운항지역 지도 내 지역 직접 클릭으로 좀 더 쉽고 편하게 크루즈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크루즈에 대한 일반정보는 물론 크루즈 여행에 필요한 생생한 정보와 팁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크루즈 길잡이 메뉴를 신설, 정보를 대폭 강화했다. 개편 기념으로 8월 12일부터 9월 8일까지 총 3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홈페이지(rccl.kr)을 통해 직접 예약을 완료하면 선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 $50을 제공한다. 선착순 10명에게 지급되며 현금으로는 환불이 불가하다.

또한 홈페이지 내 실시간 예약 조회를 통해 평소 관심 있었던 크루즈 일정을 조회한 후 내역을 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여행용 어댑터, 쉽모형,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로고백, 선상 공연 뮤지컬 음악 CD가 포함된 로얄캐리비안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페이스북에서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50명에게 3,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www.rccl.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