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 큐나드 크루즈 한국지사 오픈

관광업계 여러분들을 자주 찾아 뵙고 보다 나은 서비스제공

이소정 | 기사입력 2013/08/11 [10:42]

프린세스 & 큐나드 크루즈 한국지사 오픈

관광업계 여러분들을 자주 찾아 뵙고 보다 나은 서비스제공

이소정 | 입력 : 2013/08/11 [10:42]
지난 6월 해외 크루즈 회사로는 최초로 한국에 지사를 설립한 크루즈 회사인 카니발 코포레이션 (한국지사장 지 챈)이 오는 8월 14일(수) 관광업계 관계자를 초청하여 한국 지사 오프닝 행사를 사무실에서 개최한다.

카니발 코포레이션은 10개의 다양한 크루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지사에서는 프린세스  및 큐나드 크루즈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지 챈(Gee Chan) 지사장은 지난 6월 이후 저희 한국지사에 보여주신 한국 관광업계 및 정부의 관심에 큰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지사의 주요 부서 책임자들이 모두 확정되어 앞으로 관광업계 여러분들을 자주 찾아 뵙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저희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아울러 저희 사무실도 자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카니발 코포레이션은 대리점 영업 강화의 일환으로 지난 25년간 캐세이 패시픽, 오리엔트 타이 항공, 코오롱 관광, 범한여행 등에서 근무한 최희승 이사를 8월에 영입하였다. 최 이사는 오랜 B2B 영업 경험과 관광업계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크루즈에 관련된 여행사의 다양한 요구를 정확히 파악한 후에, 이를 통해 영업 마케팅을 다양화 하겠다고 카니발 입사 소감을 밝혔다. 현재 한국지사는 치 챈 지사장을 중심으로, 세일즈 팀에는 최희승 이사와 이동준 차장, 마케팅에는 김연경 실장, 고객 서비스팀에서는 조용준 차장과 성해리 대리가 각각 업무를 맡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