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엑스 항공기 디자인공모 글로벌 이벤트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로 만18세이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8/14 [09:30]

에어아시아 엑스 항공기 디자인공모 글로벌 이벤트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로 만18세이상

박소영 | 입력 : 2013/08/14 [09:30]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의 계열사인 장거리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엑스는 나만의 항공기를 디자인하자 콘테스트를 오는 9월 1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은 올해 도입할 예정인 신규항공기A330-300 7기를 위한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로 만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규항공기 7기 중에는 벚꽃호(Xakura Blossom)를 비롯하여 영혼의 짝이란 의미의 소울메이트(Soul Mate)에서 착안한 서울메이트(Xeoul Mate)라는 이름이 붙은 항공기도 있으며 이중 원하는 항공기를 선택한 뒤 에어아시아 공식 블로그(
http://blog.airasia.com)에서 에어버스 항공기의 디자인 템플릿을 다운받아 완성한 디자인을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접수하면 된다.

결과발표는 9월 20일 예정으로 우승자에게는 쿠알라룸푸르에서 에어버스 본사가 있는 프랑스 툴루즈로 가는 여행권을, 준우승자에게는 쿠알라룸푸르에서 에어아시아 엑스의 취항지 어디든 골라 갈 수 있는 왕복항공권 2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콘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아시아 블로그에서 확인 할수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