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진저브레드 하우스 자선 이벤트

자선 이벤트는 기업 또는 개인의 기부금이 모여서 완성되기

한미숙 | 기사입력 2013/10/07 [08:59]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진저브레드 하우스 자선 이벤트

자선 이벤트는 기업 또는 개인의 기부금이 모여서 완성되기

한미숙 | 입력 : 2013/10/07 [08:59]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호텔 로비에 대형 과자집 진저브래드 하우스와 대형 비행기, 로켓, 자동차 등의 모형을 설치하고 이를 활용한 자선 행사를 진행하여 모아진 기부금 전액을 어린이 환아들에게 전달하는 진저브레드 하우스 자선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3년 11월 25일부터 로비에 전시되는 진저브레드 하우스는 호텔 로비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분수대 앞쪽에 비행기, 로켓, 자동차 등 4개의 대형 모형과 함께 약 5m 크기로 설치될 예정이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진저브레드 하우스   

자선 이벤트는 기업 또는 개인의 기부금이 모여서 완성되기 때문에 나눔의 의미에서 더욱 특별하다. 기부에 동참하는 기업과 개인의 정성이 벽돌로 하나, 하나 쌓여 어린 환아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어주는 것이다. 호텔 셰프들이 로얄 아이싱 기법으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준비하는 진저브레드 하우스의 약 60개 벽돌 모양 브레드는 개인에게 10만원, 기업에게 20 ~ 30만원의 기부금을 받고 판매되며, 약 2m 사이즈의 비행기, 로켓, 자동차 모형은 기업에게 300 ~ 500만원의 기부금을 받고 판매된다.


이에 더해,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구성하는 각각의 벽돌은 기업의 로고 또는 개인의 사진, 이름 등으로 꾸며지며, 기부 기업의 로고가 새겨진 비행기, 로켓, 자동차 등의 모형은 이벤트가 종료된 뒤 기업에게 전달되어 기념품으로 전시할 수 있다. 기부금 신청은 2013년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모아진 기부금 전액은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 병동의 환아들을 위해 쓰여질 계획이다. 2010년부터 총 4회째 설치되는 진저브레드 하우스는 헨젤과 그레텔에 나오는 대형 과자 집을 연상케 하여 호텔을 찾은 어린이, 연인 등 많은 고객에게 큰 즐거움과 함께 나눔의 따뜻함을 선사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