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문화의 달 맞아 문화 힐링 30선 개설

각종 축제, 공연, 전시, 관광 등 콘텐츠 정보 제공

양상국 | 기사입력 2013/10/10 [13:28]

10월 문화의 달 맞아 문화 힐링 30선 개설

각종 축제, 공연, 전시, 관광 등 콘텐츠 정보 제공

양상국 | 입력 : 2013/10/10 [13:28]
문화체육관광부는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포털 네이버에 가을의 품격, 문화 힐링 30선  특별 페이지를 개설하고, 이용자들이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보다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문체부는 국민의 문화콘텐츠 접점 확대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와, 이번 특별 페이지를 공동으로 구성했다.

가을의 품격, 문화 힐링 30선은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생활을 보다 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서,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면 문화와 관련 각종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 가을의 품격, 문화 힐링 30선    

이번 특별 페이지를 통해 축제, 공연, 전시, 관광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콘텐츠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등 문화 소외계층에 대한 문화 콘텐츠 접근성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누리꾼들은 평소 잘 모르던 국내 축제, 전시 등에 대한 정보를 보다 손쉽게 확인하고,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ttp://campaign.naver.com/livetogether0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