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Top 5가 선택한 도시, 라스베이거스

대표 명소서 챌린지와 미션을 수행한 뒤 최종 3인을 결정하는

양상국 | 기사입력 2013/10/26 [10:19]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Top 5가 선택한 도시, 라스베이거스

대표 명소서 챌린지와 미션을 수행한 뒤 최종 3인을 결정하는

양상국 | 입력 : 2013/10/26 [10:19]
지난 24일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이하 도수코)에서는 엔터테인먼트 도시 라스베이거스를 배경으로 화보 촬영을 떠난 최종 5인의 도전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라스베이거스 특집 편이 방송됐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LVCVA)과 도수코 제작진이 함께 준비한 이번 라스베이거스 에피소드는 최초 서른 명 중에서 마지막 남은 다섯 명의 도전자가 라스베이거스의 대표 명소에서 각종 챌린지와 미션을 수행한 뒤 최종 3인을 결정하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로 그려졌다.

▲ 라스베이거스 관광청_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Top5가 선택한 도시  

이번 방송은 라스베이거스의 대표 최고급 호텔 윈 앤 앙코르 라스베이거스에서 도전자들이 생활하는 모습과 시저스 팰리스 호텔, 베네시안 호텔, 벨라지오 등 도시를 대표하는 장소에서 각 종 챌린지를 수행 하는 이야기로 박진감 넘치게 전개됐다.


특히 챌린지 우승자에게는 윈 앤 앙코르의 고급 일식 레스토랑 미즈미에서 저녁 만찬과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한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헬리콥터 투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인 화보 촬영은 웨딩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호텔 스위트 룸과 감각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웨딩 채플 등 다양한 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에서 도전자들의 이색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