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 외국관광청 광주 트래블 마트 개최

20개의 안토르 회원과 회원 추천으로 참가하는

박미경 | 기사입력 2013/11/07 [10:01]

주한 외국관광청 광주 트래블 마트 개최

20개의 안토르 회원과 회원 추천으로 참가하는

박미경 | 입력 : 2013/11/07 [10:01]
주한 외국관광청 협회(ANTOR Korea 이하 안토르)는 지난 6일 빛고을 광주에서 지역 여행사 대표들과 관광협회, 항공사 관계자 및 지역 언론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안토르 2013 로드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20개의 안토르 회원과 회원 추천으로 참가하는 1개 비회원 등 총 22개 기관이 참석하여 역대 안토르 로드쇼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됐다. 

각 관광청은 부스를 설치하고 최신 관광 자료를 제공하는 한편, 자유 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한 여행지 안내와 관광청의 여행사 지원 정책이나 내용 등 다양한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뷔페식 오찬이 진행되는 동안 관광청이 준비한 대표적인 여행지 홍보 영상 소개와 다양한 경품 추첨도 이어졌다.

▲ 안토르 참가자 단체    

정연범 안토르 회장은 환영인사를 통해 광주 지역 관광업계 대표들의 환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로드쇼는 지방에 계신 관광업계 여러분을 직접 만나 뵙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 자리가 주요 관광청을 한 자리에서 만나 정보도 받고 좋은 관계를 만드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저희 안토르 회원사 역시 오늘 광주 지역 여행사 여러분들이 주신 의견을 마케팅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안토르 참가자들은 행사 전날인 5일(화) 광주광역시관광협회(회장 김홍주)의 제공으로 전문가와 함께 하는 광주 투어에 참석하여, 광주 시립민속박물관, 소쇄원, 환벽당, 광주호 호수생태원, 충장공 김덕령 유물관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전라남도의 전통음식을 맛보는 기회도 가졌으며, 이번 로드쇼에 대한 광주관광협회의 지원과 협조에 대한 답례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안토르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26개 해외 관광청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며, 이밖에 한국관광공사, 레일 유럽 및 아시아나 항공이 준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