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동남아 도시여행 프로모션

쇼핑, 레저 인프라 발달한 방콕, 싱가포르 쾌적하고 세련된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1/11 [08:18]

캐세이패시픽, 동남아 도시여행 프로모션

쇼핑, 레저 인프라 발달한 방콕, 싱가포르 쾌적하고 세련된

박소영 | 입력 : 2013/11/11 [08:18]
최근 한 국내 여행업체에서 해외여행객의 45.9%가 겨울 여행지로 동남아시아를 선택했다고 발표하는 등 동남아 여행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캐세이패시픽이 동남아 도시여행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해 겨울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캐세이패시픽은 올 겨울, 쇼핑·레저 인프라가 잘 갖춰진 동남아시아의 8개 도시를 특별한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11월 11일 오전 10시부터 11월 14일 오전 10시까지 단 72시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 캐세이패시픽_프로모션 이미지_싱가포르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통해서 2014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다양한 쇼핑 명소와 럭셔리한 바(bar), 레스토랑 등 도회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방콕,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로 여행할 수 있다. 특히 방콕은 2013년 세계 여행도시인덱스에서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인 방문객이 전년 동기 대비 68% 증가하는 등 세련된 도시미와 풍성한 볼거리로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 캐세이패시픽_프로모션 이미지_방콕 

이와 더불어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문화유산을 만나볼 수 있는 호치민, 하노이, 다낭, 양곤, 시엠립은 2013년 12월 1일부터 2014년 2월 28일까지 여행이 가능해 추운 겨울, 동남아시아로의 따듯한 휴양을 꿈꾸는 여행객들은 눈 여겨 보아도 좋다.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올 겨울도 강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벌써부터 동남아시아 항공권 예약이 줄을 잇고 있다며, 캐세이패시픽의 겟어웨이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남아시아의 세계적인 도시 여행 명소로 즐거운 여행 떠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