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호텔, 저소득 중고등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단지 장학금만 전달하는 기부금 전달식에서 탈피해 협약식이

김미경 | 기사입력 2013/11/15 [10:41]

파르나스호텔, 저소득 중고등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단지 장학금만 전달하는 기부금 전달식에서 탈피해 협약식이

김미경 | 입력 : 2013/11/15 [10:4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운영하고 있는 파르나스호텔㈜는 지난14일 저소득 중고등학생들 25명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희망나눔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희망나눔 장학금 전달식은 작년 진행된 강남구와 함께 릴레이 기부 복지 결연 협약식의 일환으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단발성 행사에서 머무르지 않고 지속적으로 저소득 학생을 돕는다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 희망나눔 장학금 전달식     


이번 전달식에서는 저소득 중고등학생 25명에게 1인당 1백만씩 총 2천 5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되었으며, 매년 지속적인 장학금 전달을 통해 학생들이 학업을 이어나가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은 호텔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금 및 직원의 외부 강사 활동 강사비 기부금과 더불어 고객들이 참여한 로비 동전 모금함 기부금 등 고객과 직원이 함께 모은 기부금이기에 더욱 의미가 뜻 깊다.


더불어 단지 장학금만 전달하는 기부금 전달식에서 탈피, 이번 협약식이 저소득 학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학생과 가족 등 총 50여명에게 특별한 저녁 식사를 제공되었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릴레이 기부 복지 결연의 일환으로 고객과 직원이 함께 기부에 동참했다는 의미에서 남다르다며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언급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