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골프투어 대박 퀴즈 이벤트 실시

전남도 내 골프장 무료 라운딩권 379명 해외관광등 푸짐한

한미숙 | 기사입력 2013/11/24 [11:10]

남도골프투어 대박 퀴즈 이벤트 실시

전남도 내 골프장 무료 라운딩권 379명 해외관광등 푸짐한

한미숙 | 입력 : 2013/11/24 [11:10]
전라남도가 한국관광공사광주전남권협력단, 남해관광과 함께 남도골프투어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퀴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골프 비수기인 동절기를 앞두고 전국적으로 남도골프투어를 홍보해 겨울에도 운동이 가능한 지역임을 부각, 골프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것이다. 전남도 내 골프장 이용권, 해외여행 상품권 등 총 5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퀴즈 응모 기간은 오는 12월 20일까지로 남도골프투어 누리집에 접속하거나 용산역, 광주역, 송정역, 목포역, 전남도 내 골프장 등에 설치된 응모함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23일 한국관광공사에서 공개 추첨해 남도골프투어 누리집에 게재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한다.
무료 라운딩권 사용기간은 2014년 1월부터 3월 31일까지다.

▲ 남도골프투어  

이번 행사는 전남도 내 골프장이 무료 라운딩권을 제공하고 남해관광에서 해외여행상품권을 제공해 실시되는 것으로 도내 골프장이 공동으로 대대적 마케팅활동을 전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남도는 이를 통해 동절기 타 시도 골프 관광객을 유치해 도내 골프장의 경영 수지 개선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도골프투어는 전남도, 한국관광공사광주전남권협력단, 골프장, 코레일, 아시아나항공, 남해관광 등이 협력해 지난 5월 출시한 전남도 골프관광상품으로 현재까지 이 상품을 이용해 전남도를 방문한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개별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골프관광을 할 수 있는 남도골프투어 상품은 항공, 철도, 버스, 자가용 등 본인이 원하는 교통수단을 이용해 전남 16개 골프장에서 골프관광을 할 수 있다.

또한 남도골프투어 주관 여행사는 자사의 무안공항을 통한 해외 골프 관광상품 이용 고객에게 상품가액의 10%에 상당하는 전남도 내 골프장 무료 라운딩권을 증정하고 있어 해외로 나가는 골프 관광객을 전남으로 유치하고 무안공항 이용을 활성화하는 데 한몫 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2014년 2월 28일까지고 무료 라운딩권 사용기간은 2014년 1월부터 3월 31일까지.

전남도와 한국관광공사광주전남권협력단, 남해관광에서는 남도골프투어를 중국인 해외 골프관광객까지 확대해 판매할 예정으로 이를 위한 효과적 방안을 도출하기 위한 전문가 포럼을 한국관광공사광주전남권협력단 주관으로 오는 12월 10일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무료 라운딩권 추첨도 실시한다. www.namdogolf.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