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 해외 1호 체인호텔 유치

일본 후쿠오카 칼튼 호텔 베니키아 체인가입

이소정 | 기사입력 2013/12/02 [09:23]

베니키아, 해외 1호 체인호텔 유치

일본 후쿠오카 칼튼 호텔 베니키아 체인가입

이소정 | 입력 : 2013/12/02 [09:23]
이제 일본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후쿠오카에서도 대한민국 토종 체인호텔 베니키아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호텔체인베니키아는 지난 11월 29일(금) 오후 4시, 한국관광공사 16층 회의실에서 일본 칼튼호텔(대표 김현태, 후쿠오카시 쥬오구 텐진 위치)측과 베니키아 호텔체인 가맹계약을 체결하였다.

▲ 일본 후쿠오카 칼튼 호텔 베니키아 _ 관광공사     

베니키아 칼튼호텔은 일본 후쿠오카 관광 중심지에 위치한 객실수 130실의 호텔로, 일본 대표적인 관광지인 벳부온천, 일본 전통거리 유후인 및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등이 차로 1-2시간 내에 위치해 있다. 관광공사는 신규 해외 체인 베니키아 호텔 영입을 통해 일본 내 베니키아브랜드 홍보는 물론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관광객에 편리한 숙박시설을 제공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베니키아사업팀 팀장은관광공사에서는 해외 베니키아호텔의 성공을 위하여, 베니키아 호텔예약시스템을 통한 객실판매 지원과 해외지사를 활용한 브랜드 홍보마케팅 등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며, 앞으로 중국·동남아 지역으로 체인호텔을 확대하여 베니키아가 글로벌 호텔체인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ww.benike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