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커플을 위한 특별한 웨딩 이벤트

발리에 위치한 반얀트리 웅가산으로 로맨틱한 허니문

한미숙 | 기사입력 2013/12/11 [09:08]

겨울 커플을 위한 특별한 웨딩 이벤트

발리에 위치한 반얀트리 웅가산으로 로맨틱한 허니문

한미숙 | 입력 : 2013/12/11 [09:08]
겨울이면 하얀 눈 꽃 세상으로 변하는 남산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겨울 시즌에 결혼식을 진행하는 커플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2014년 1월에서 3월 중 결혼식을 진행하는 커플 중 추첨을 통해 한 커플에게 반얀트리 웅가산으로 허니문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반얀트리 웅가산_풀빌라 전경  

선물로 제공되는 2박 3일 무료 숙박권에는 2인 조식이 포함됐다.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반얀트리 웅가산은 신혼 부부를 위한 59채의 단독 풀빌라를 갖추고 있어, 둘만의 오붓한 시간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허니문 데스티네이션으로 손꼽힌다. 또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의 60분 바디 마사지 이용권 2장과 2014년 1월 19일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빈 소년 합창단 공연 R석 티켓2장을 선물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_크리스탈 볼룸_웨딩  

반얀트리 서울은 이 외에도 모든 결혼 커플에게 스위트 룸 1박 투숙, 웨딩 메뉴 시식, 리무진 서비스, 샴페인 1병 및 혼구용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 룸에는 샴페인과 초콜릿이 포함된 웰컴 어메니티와 장미 꽃과 캔들로 꾸며지는 로맨틱 셋업이 제공돼, 그 어느 때보다도 로맨틱한 하룻밤을 선사한다. 본 이벤트는 2014년 1월에서 3월 사이 결혼식을 진행하는 커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응모는 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