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전남관광대상 우수상 수상

지난해 세계박람회 이후 확충된 SOC와 관광·교통 인프라

이소정 | 기사입력 2013/12/17 [09:26]

여수시, 전남관광대상 우수상 수상

지난해 세계박람회 이후 확충된 SOC와 관광·교통 인프라

이소정 | 입력 : 2013/12/17 [09:26]
여수시가 전남도로부터 2년 연속 전남관광대상 우수상을 받았다. 여수시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 개최 과정에서 Oh! Yeosu 4대 시민운동을 적극 실천하고 음식 및 숙박시설과 관광안내 표지판 등 완벽한 관광인프라 시설 확충한 점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지난해 세계박람회 이후 확충된 SOC와 관광·교통 인프라, 뛰어난 해양관광자원을 기반으로 시민역량을 결집하고 관광객 1000만명 시대의 개막 선언이 수상에 기여했다.

▲ 전남관광대상 우수상 _ 여수시청    

더불어 천만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상품개발과 문화관광 해설사를 각 현장마다 배치해 종합안내 체계를 구축하는 등 관광활성화에 노력을 기울인 점도 크게 반영됐다.

앞서 전남도는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관광서비스 향상을 위해 관광분야 투자유치 실적, 관광지 내 각종 편의시설 관리실태, 관광업 종사자 서비스, 관광 시책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지자체에 대해 매년 상을 수여하고 있다. 여수시 관계자는 365 힐링 관광시대를 열어 갈 수 있도록 관광 수용 태세 강화와 맞춤형 마케팅을 전개해 지속적인 천만명 관광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