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관광청, 캘리포니아 출사 이벤트 성료

소노마, 카멜, 빅서등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관광지

박미경 | 기사입력 2013/12/18 [08:10]

캘리포니아 관광청, 캘리포니아 출사 이벤트 성료

소노마, 카멜, 빅서등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관광지

박미경 | 입력 : 2013/12/18 [08:10]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캐논 코리아 및 유나이티드 항공과 공동으로 Enjoy! California Dreaming 캘리포니아 출사 이벤트를 실시했다. 30명의 출사 원정대는 5박7일 일정으로 유나이티드 항공이 매일 직항으로 운항하는 샌프란시스코를 포함, 캘리포니아의 와인 산지인 소노마와 몬터레이, 예술의 도시인 카멜과 빅서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북부 캘리포니아 지역을 방문하며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동시에 체험했다.

▲ 캘리포니아 출사 원정단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출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캘리포니아 지역에 대한 일반인의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원정 출사 사후 이벤트로 원정단이 현지에서 촬영한 작품들을 모아 캘리포니아 사진전 및 베스트 포토그래퍼 콘테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본 출사 이벤트 참가자들은 기대한 것 이상으로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관광자원을 몸소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으며 북부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움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 조진하 부장은 본 이벤트를 통해 북부 캘리포니아가 앞으로 많은 여행자들에게 관광지로 크게 주목 받을 것을 기대한다며 앞으로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지역이 최고의 여행지로 관심을 받도록 여러 유사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캘리포니아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