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사무이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연말행사

크리스마스 및 신년 맞이 다채로운 연말 행사를 선보여

김미숙 | 기사입력 2013/12/20 [10:56]

포시즌스 사무이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연말행사

크리스마스 및 신년 맞이 다채로운 연말 행사를 선보여

김미숙 | 입력 : 2013/12/20 [10:56]
포시즌스 리조트 코사무이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신년 휴일을 맞아 12월 한 달간 다채로운 연말 행사가 펼쳐진다. 새해 전야 블루문 비치 파티 (Blue Moon Beach Party), 오는31일 저녁 7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새해 전야 행사로 '블루문 파티'가 해변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 및 다양한 종류의 샴페인과 함께 진행된다. 식사 중 선보이는 라이브 밴드 음악과 태국 전통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펼쳐진다. 또한, 파티에서 어린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키즈 코너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 포시즌스 코사무이     

특히, 자정에 시작되는 화려한 불꽃놀이는 코사무이 섬의 밤 하늘을 로맨틱하게 수놓을 예정으로, 투숙객들은 불운을 쫓고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100여 개의 플라잉 랜턴을 감상하며 새해를 맞이하게 된다. 한정된 좌석이기 때문에 사전 예약은 필수며, 드레스 코드는 화이트 리조트 웨어를 추천한다. 블루문 비치 파티는 커플당 샴페인 한 병이 포함된다. 


쁠라 쁠라 레스토랑 (Pla Pla Restaurant), 포시즌스 코사무이의 대표 레스토랑 중 하나인 쁠라 쁠라 레스토랑은31일 저녁 7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총 주방장 알렉스 가르스가 선보이는 일곱 가지 코스의 갈라 디너 메뉴를 제공한다. 샴페인을 마시며 자정에 선보이는 화려한 불꽃과 100여 개의 랜턴은 새해 맞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12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사전 예약필요. 커플당 샴페인 한 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www.fourseasons.com

또한, 연말연시 기간 동안 투숙객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축제 안내 데스크가 2014년 1월 10일까지 개설돼 있다. 축제 기간 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만 특별하게 오픈하는 안내 데스크는 투숙객들을 위해 식사, 스파, 골프, 테니스, 액티비티, 투어 등 모든 예약을 도와 줄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베이비시터 서비스는 한 객실당 최대 2명까지 가능하며, 사전 예약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