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 성과관리 우수 가맹호텔 시상식 진행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 성과관리 우수 호텔 4곳 선정

양상국 | 기사입력 2013/12/30 [11:01]

베니키아 성과관리 우수 가맹호텔 시상식 진행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 성과관리 우수 호텔 4곳 선정

양상국 | 입력 : 2013/12/30 [11:01]
우리나라 토종 비즈니스 호텔체인 브랜드 베니키아 를 운영중인 한국관광공사는 12월 30일 오전 11시 한국관광공사 지하 1층 TIC 상영관에서 베니키아 성과관리(BPI_Benikea Performance Index) 우수 가맹호텔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금번 시상식에서 1등에는 베니키아 앤쵸비호텔, 2등에는 베니키아 아리울호텔, 3등에는 베니키아 전주한성관광호텔이 선정되어 수상하였다. 이외에도 광주의 베니키아 예비체인호텔인 호텔 프라도 또한 예비체인호텔부문에서 성과우수호텔로 선정되었다.

▲ 관광공사 _ 2013 베니키아 우수호텔 시상식    

한편, 공사는 이번 수상 호텔들에 대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우선 호텔들에 대한 국내 미디어 홍보 및 옥외광고를 시행하고, 또한 수상 호텔들에게 베니키아 BI(Brand Indentity)를 적용한 호텔 용품을 지원함으로써, 가맹호텔 간의 통일된 호텔 용품 사용을 장려할 예정이다.

베니키아사업팀 팀장은 한국관광공사는 베니키아 가맹호텔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베니키아를 국내 대표 비즈니스 체인호텔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베니키아 최우수호텔 시상 제도를 지속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